그래서 듀이티켓의 미납또는 정책으로 인해 휴대폰 결제가 불가능한 경우 소액결제 정책 우회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소액결제 미납, 소액결제 미납정책, 미납 소액결제, 미납정책, 미납폰 소액결제 와 같은 단어들은 모두 소액결제 정책미납을 표현하는 같은 말입니다.

알뜰폰은 일반폰과 동일하게 소액결제 사용이 가능하지만, 선불폰은 소액결제 현금화를 할 수 없습니다. (선불폰은 소액결제가 안되요)

소액결제 현금화란? 휴대폰/핸드폰 소액결제를 이용해서 상품권,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등을 결제 후 이것을 현금으로 교환(판매 및 환전)하는 행위를 의미합니다.

하지만 상품권 같은 정책이 심한 상품은 절대 결제가 안되기 때문에 다른 쪽으로 우회하여 결제를 진행해야 합니다.

팁으로 한가지 알려드리면 오픈마켓이나 인터넷 쇼핑몰의 경우 연결된 결제대행사는 다날인데 정책이 걸린 경우 새로고침 하거나, 결제 창을 종료하고 재 시작하면 결제 대행사가 변경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다날 결제 정책이 걸리는 이유로 소액결제 정책처럼 이유가 너무 다양하고 알 수 없기 때문에 간단하게 설명하기에는 어려움이 있지만 가장 대표적인 이유로는 한도 초과, 신규 개통, 요금 미납 이 주 원인 입니다.

이러한 경우는 정말 난감 경우라고 할 수 있지만 그렇다고해서 너무 걱정 하지 않으셔도 될 꺼 같습니다. 듀이티켓과 함께라면 해결방안이 무조건 존재하기 때문입니다.

두번째 소액결제 정책 뚫는법은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를 현금화 하는 방식으로 소액결제 정책을 해결하는 것입니다.

저희가 따로 풀어드릴 수 없습니다." 와 같은 답변만 돌아올 것 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다날 고객센터에 전화 하시기전 위 알려드린 다날 오류 코드번호를 어느정도 이해하신 후 전화해보시길 바랍니다.

첫번째 소액결제 ì •ì±… 우회하는 방법은 소액결제 정책을 전문으로 하는 업체를 통해 해결하는 것 입니다. í•˜ì§€ë§Œ 자세히 알아보지 ì•Šê³  급하게 아무 업체에서 진행하게되면 시간낭비를 하게 될 뿐이고 í•´ê²°í•  수 있는 정책이 더 심각하게 차단될 수 있습니다.

계획성 없이 무분별하게 소액결제를 과도하게 사용하게 되면 소액결제 불가 정책에 걸리거나 휴대폰 요금이 부담되어 미납/연체가 될 수 있으므로 통신사 및 결제사 신용이 안 좋아질 수 있습니다. (금융권 신용을 의미하는 것은 아닙니다)

고객분들께 소액결제를 해결 해드림으로써 저희 업체도 매입할 수 있으며, 그것이 우리의 수익이 됩니다. 소액의 한도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정책으로 결제가 안되시거나, 통신요금 미납으로 정책미납에 걸리신 분들 모두 불가능할 것이라고 생각하지 마시고 크림상품권으로 꼭 연락주세요!

​듀이티켓은 수 녀간의 현금화서비스를 진행한 정식으로 등록 된 업체로써 다양한 결제루트를 보유하고 있으며 모든 분들이 제때 필요한 현금을 사용하실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 다양한 루트를 가지고 있으며 현재 고객님의 상황에 따라 대응을 바로 바로 할 수 있는 있는 국내 최고의 업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휴대폰 요금 미납을 하게 되면 소액결제가 차단되고 정책 불가에 결제가 막히므로 소액결제를 통한 현금화가 힘들어지게 됩니다.

휴대폰 소액 결제는 지금 당장 현금이나 카드가 없더라도 소액결제 대행사에서 제공하는 한도를 이용하여 물건을 구매하거나 모바일 결제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휴대폰 명의자가 외국인 이시거나 법인 명의 일 경우는 정책이 걸릴 수 있으니

#휴대폰소액결제 #핸드폰소액결제 #스마트폰소액결제 #모바일소액결제 #소액결제정책 #로얄캐시

정액제 요금제는 본인이 월에 얼마를 사용하겠다. 하고 미리 소액결제 정책 내는 금액 이기에 후불제인 소액결제나 정보이용료는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이 처럼 더이상 이곳 저곳에서 미납 금액이 있거나 정책사유에 해당이 되어서 현금화를 하지 못하셨던 분들은 정책 미납 전문 업체에서 진행하시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따라서 소액결제 정책이 나오는 이유는 다양한 문제점이 존재하는데, 이에 대해 최대한 자세히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럴 소액결제 정책 때 휴대폰 미납 요금도 없고, 처음으로 소액결제를 하는 건데 왜 결제가 안되지? 하고 의문점을 품으셨을 때가 있으실 겁니다.

마찬가지로 휴대폰을 처음 개통한, 통신사에 가입 한지 얼마 되지 않은 휴대폰은 통신사에서도 한도를 낮게 주지만 대행사에서도 마찬가지로 통신사에서 준 사용 가능한 소액결제 한도가 있다고 해도 신규개통 소액결제 정책으로 많은 금액의 소액결제가 되지 않게끔 막는 정책이 있습니다.

다날과 모빌리언스 홈페이지에서 응답코드 조회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문자메세지를 통해 안내받은 응답코드를 전화번호와 함께 입력하여 오류의 원인을 파악하시면 됩니다.

대행사에서는 평소에 소액결제를 사용한 적이 없었는데 갑자기 큰 금액의 소액결제를 시도하면 한도를 사용하지 못하도록 정책을 적용합니다.

물론 해당 핸드폰에 소액결제 정책 한도가 최대치가 아닌 적게 설정이 되어있다면 한도를 올려서 서비스가 가능하고 한도를 다 사용하셔서 소액결제 서비스를 이용 하지 못하시는 분들에게는 다른 서비스를 안내해드리면서 서비스를 이용 할 수 있게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정책미납에 걸리지 않으려면 휴대폰 요금납부를 일자에 맞춰 잘하셔야됩니다.

(발신 정지 소액결제 현금화도 가능한 대체 방법이 있지만 엄밀히 말해 소액결제를 이용한 방법은 아니므로 추천 드리지 않습니다)

그래서, 로얄캐시 같은 정식업체를 이용해서 소액결제 현금화를 진행하면 결제 정책상 불가, 미납폰 소액결제 정책 뚫기가 훨씬 수월합니다.

소액결제 정책의 하나로 과거 또는 현재 휴대폰 통신 요금 미납으로 인해 소액결제를 시도하면 “정책상 소액결제가 불가능합니다” 또는 "소액결제 정책상 불가능 합니다" 메시지를 소액결제 정책미납 이라고 표현 합니다.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그래서 듀이티켓의 미납또는 정책으로 인해 휴대폰 결제가 불가능한 경우 소액결제 ì •ì±… 우회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Leave a Reply

Gravatar